본문 바로가기
내가 읽고 쓴 나/요가일기

울산 산밑요가_2주차

by 요가하는 고구미 2020. 6. 10.

 

산밑요가를 시작한 지 2주째.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문의를 주셨고 찾아주셨다. 산보다 바다를 좋아하는 나에게 산밑요가는 정말 특별하다. 여름이 되면 더위 대신 청량감이 찾아드는 곳. 울창한 산 아래, 따뜻한 차, 한옥, 무엇보다 요가. 그리고 내가 이 곳을 무척 좋아하게 됐다. 즐기기만 하면 된다!

 

 

산 속 요가

 

www.instagram.com/p/CBLEdpBnO19/?igshid=sghpgczikt8b

Instagram의 요가하는 고구미님: “산밑요가 2주차, 많으

좋아요 63개, 댓글 1개 - Instagram의 요가하는 고구미(@greena_ye)님: "산밑요가 2주차,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www.instagram.com

 

 처음 계획은 일요일과 월요일 수업으로 한달동안 진행될 예정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주말 수업 요청을 하셔서6월 13일부터 토/일 주말 오전 10시로 일정을 변경했다.

 

 

사바사나(송장자세)

 

 

최대 8명이었던 인원을 조금 더 줄여서 최소 2명에서 6명으로 소규모 요가 수업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금까지 요가 수련은 내가 원하는대로 해왔지만 수업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었다.(내가 운영하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에는 내가 느끼고 본 좋은 것들을 맘껏 나눠 줄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다. 분명 나는 요가로 좋아진 것들이 많다. 요가를 하면서 느낀 즐거움과 기쁨을 누군가에게 전해주는 일은 참 멋진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런 기회를 잡은 것도 감사하다. 전부는 아닐지라도 이렇게 꾸준히 하다 보면 나의 노력들이 조금은 사람들에게 전해지지 않을까. 이번 주 주말에도 함께 요가를 하기로 한 분들을 위해 매트 위에 올라야겠다!

 

6월 13일 / 6월 14일

6월 20일 / 6월 21일

   6월 27일 / 6월 28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0시에 시작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인스타그램 @greena_ye  또는 카카오톡에서 darye를 검색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