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읽고 쓴 나/요가일기

울산 문수구장 달밤에 요가

by 요가하는 고구미 2020. 7. 5.


토요일 밤, 저녁식사를 거하게 훠궈를 먹고 소화시킬 겸 산책을 가기로 했다. 울산 문수구장으로!

http://naver.me/5GbJkNF6

 

문수월드컵경기장 : 네이버

리뷰 385

m.place.naver.com

울산 현대 호랑이의 홈구장이기도 하며, 90만 9090㎡의 드넓은 울산 체육공원 안에 자리 잡고 있다. 도심에서 불과 10분 거리에 있으면서 자연 호수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경관이 아름답다. [네이버 검색]


문수구장에 들어서자마자 물구나무서기!! 확트인 공간으로 보름달이 예쁘게 떠있는 걸 보니 담아두고 싶어서 물구나무를 서봤다(?)


이 날 달이 참 밝았다. 딱딱한 바닥이지만 가볍게 물구나무! 예쁘게 잘 담겨서 좋다☺️


더 멋진 사진을 찍어보고자 시도했으나 소통의 부재로(ㅋㅋㅋㅋ) 어설프게 찍힌 two of us..


www.instagram.com/greena_ye

 

요가하는 고구미(@greena_y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요가하는 고구미님의 Instagram 프로필에 사진과 동영상이 180개 있습니다. 팔로우하여 모든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www.instagram.com

문수구장을 나서는데 울산 현대 축구선수들 사진이 보였다. 낯이 익은 얼굴 발견! '조현우'골키퍼가 현역으로 뛰고 있는 곳이 울산 현대 축구단이었다!! 코로나 때문에 요즘은 무관중으로 경기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직접 볼 수 있는 건 아니지만... 다음에 경기를 하게 된다면 꼭 한번 보러 오고 싶다.

 

조현우 선수

대한민국의 축구선수로, 포지션은 골키퍼이다. 현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울산 현대에서 활약하고 있다.

 

대한민국 - 나무위키

법률상 정해진 대한민국의 국가는 없지만, 국제적인 행사에서도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음악으로 애국가가 연주되는 등 국가로 인식되고 있다. 좁은 국토에 비해 기후대가 매우 다양한 축에 속한

namu.wiki

 

'내가 읽고 쓴 나 > 요가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긴 장마  (0) 2020.08.15
7월 산밑요가 일정  (2) 2020.07.07
울산 산밑요가_5주차  (3) 2020.06.28
모녀요가를 위한 준비단계  (2) 2020.06.25
울산 산밑요가 4주차 / 세계 요가의 날  (2) 2020.06.21

댓글